본문 바로가기

찬양

송구영신 찬양콘티

반응형

2024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2023년을 돌아보며 2024년 새해를 맞이하며 송구영신 찬양콘티를 올립니다. 송구영신에 함께 찬양할 수 있는 곡으로 선곡했고, 순서는 자유롭게 곡을 선정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송구영신찬양
송구영신 찬양

송구영신찬양_목록

  1. 감사   8. 송축해 내 영혼   15. 주만 바라볼찌라
  2. 거룩하신 하나님 주께 감사드리세   9.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16. 지금까지 지내온 것
  3.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10.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17. 찬양하세
  4. 내 평생 사는 동안   11. 여기에 모인 우리   18. 충만
  5. 내 평생에 가는 길   12. 오직 예수 뿐이네   19. 하나님의 은혜
  6. 살아계신 주   13. 왕되신 주께    20. 하늘위에 주님밖에
  7. 선한 능력으로   14.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21. 행복

 

1. 감사(오늘 숨을 쉬는 것 감사) / D코드찬양.

감사/D코드찬양-악보
감사(오늘 숨을 쉬는 것 감사) / D코드찬양

2. 거룩하신 하나님 주께 감사드리세 / F코드찬양.

거룩하신-하나님-주께-감사드리세-F코드찬양-악보
거룩하신 하나님 주께 감사드리세 / F코드찬양

3.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 A코드찬양.

나의-반석이신-하나님-A코드찬양-악보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 A코드찬양

4. 내 평생 사는 동안 / D코드찬양.

내평생-사는-동안-D코드찬양-악보
내평생 사는 동안 / D코드찬양

5. 내 평생에 가는 길  / C코드찬양.

내-평생에-가는-길-C코드찬양-악보
내 평생에 가는 길  / C코드찬양

6. 주 하나님 독생자 예수 / A코드찬양.

주-하나님-독생자-예수-A코드찬양-악보
주 하나님 독생자 예수 / A코드찬양

7. 선한 능력으로 / D코드찬양.

선한-능력으로-D코드찬양-악보
선한 능력으로 / D코드찬양

8. 송축해 내 영혼 / G코드찬양.

송축해-내-영혼-G코드찬양-악보
송축해 내 영혼 / G코드찬양

9.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 G코드찬양.

시온의-영광이-빛나는-아침-G코드찬양-악보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 G코드찬양

10.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 C코드찬양.

아무것도-두려워-말라-C코드찬양-악보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 C코드찬양

11. 여기에 모인 우리(이 믿음 더욱 굳세라) / G코드찬양.

여기에-모인-우리-G코드찬양-악보
여기에 모인 우리(이 믿음 더욱 굳세라) / G코드찬양

12. 오직 예수뿐이네 / D코드찬양.

오직-예수-뿐이네/D코드찬양-악보
오직 예수 뿐이네 / D코드찬양

13. 왕 되신 주께 감사하세 / G코드찬양.

왕-되신-주께 감사하세/G코드찬양-악보
왕 되신 주께 감사하세 / G코드찬양

14.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 / A코드찬양.

전능하신-나의-주-하나님/A코드찬양-악보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 / A코드찬양

15. 하나님의 사랑을(주만 바라볼지라) / A코드찬양.

하나님의-사랑을-A코드찬양-악보
하나님의 사랑을(주만 바라볼찌라) / A코드찬양

16. 지금까지 지내온 것 / D코드찬양.

지금까지-지내온-것-D코드찬양-악보
지금까지 지내온 것 / D코드찬양

17. 찬양하세 / A코드찬양.

찬양하세/A코드찬양-악보
찬양하세 / A코드찬양

18. 충만(무영이어도 공허하지 않은 것은) / G코드찬양.

충만-G코드찬양-악보
충만(무영이어도 공허하지 않은 것은) / G코드찬양

19. 하나님의 은혜 / D코드찬양.

하나님의-은혜-D코드찬양-악보
하나님의 은혜 / D코드찬양

20. 하늘 위에 주님밖에 / A코드찬양.

하늘-위에-주님밖에-A코드찬양-악보
하늘 위에 주님밖에 / A코드찬양

21. 행복(화려하지 않아도) / D코드찬양.

행복(화려하지 않아도)-D코드찬양-악보
행복(화려하지 않아도) / D코드찬양

 

 

찬양 CCM_인기챠트

찬양 CCM_인기차트 CCM 이란? : CCM(Contemporary Christian Music)은 현대 기독교 음악이라 해석합니다. CCM은 가사에 기독교 믿음을 직·간접적으로 담고 있는 현대 대중음악의 한 장르입니다. 찬송가와 혼

jungloan.tistory.com

 

반응형

'찬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찬양콘티_주일오후예배, 부르심의 은혜  (1) 2024.01.27
찬양콘티_주일예배 찬양  (0) 2024.01.23
성탄절 어린이 찬양  (1) 2023.12.08
성탄절 찬양  (1) 2023.11.29
위러브_찬양모음  (1) 2023.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