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대표기도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_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반응형

매일 깨어 기도하기 원합니다. 간절히 기도하기 원합니다. 부르짖어 기도하기 원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의 기도를 들어주시고 갈급한 심령에 성령의 충만을 부어 주옵소서. 간절한 마음으로 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올립니다. 할렐루야.

 

기도가 최우선이어야 한다.

기도는 하나님의 도우심이 필요하다고 느끼고 그분의 채워주심을 간절히 구하는 것이다. 기도가 귀하고 막강한 것은 하나님께서 귀하고 막강하시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인생사에서 기도를 두 번째 자리로 끌어내리는 것은 하나님을 두 번째 자리로 끌어내리는 것과 다를 바 없다. 전능하신 하나님을 의지하는 기도는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치는 힘이다. E.M 바운즈의 "기도의 불병거" 중에서,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내 속에 있는 것들아 다 그의 거룩한 이름을 송축하라. (시 103:1)

우리 주 하나님 아버지, 큰 영광과 존귀를 받으시옵소서. 주님의 권능과 크신 능력으로 주의 말씀을 오늘 이루어 주옵소서. 주님의 임재 앞에서 모든 어둠의 세력은 물러가며 오직 주님의 영광만이 이곳을 비추어 주옵소서. 허물과 죄로 죽었던 저희를 예수 그리스도의 죽으심과 부활하심으로 살리신 주님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왕 되신 하나님 아버지의 자녀로 저희를 삼으신 한 없는 사랑에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하나님이여 내 속에 정한 마음을 창조하시고 내 안에 정직한 영을 새롭게 하소서. (시 51:10)

하나님 아버지, 은혜와 긍휼을 따라 저희의 죄악을 도말하여 주옵소서. 저희의 죄를 깨끗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앞에서 행한 모든 악한 것을 고백하고 회개할 때 우리를 정결하게 하옵시고 저희 안에 성령님을 거두지 마옵소서. 저희의 상하고 통회하는 마음을 진노 중에라도 멸시하지 마옵소서. 저희 안에 정직한 영을 새롭게 하시고, 구원의 기쁨과 감격을 회복시켜 주옵소서. (시 51:17)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며,

하나님의 사랑하심을 입은 성도 가운데 마음을 같이하여 같은 사랑을 가지고 뜻을 합하여 한마음으로 하나 되게 하옵소서. 성도가 화목하게 하옵소서. 다툼이나 허영이 아닌 겸손한 마음으로 서로 섬기며 서로 돌아보는 성도 되게 하옵소서. 오직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며 모이기에 힘쓰게 하옵고, 말씀과 예배를 권면하며 기도에 전심전력하여 구원에 이르는 온 성도가 되게 하옵소서. (히 10:24~25)

 

이에 여려 교회가 믿음이 더 굳건해지고 수가 날마다 늘어가니라. (행 16:5)

예배의 섬김으로, 식당·차량의 섬김으로, 가르치는 교사로, 찬양의 섬김으로, 부르심에 따라 한 소망 안에서 성도를 온전하게 하옵고, 봉사의 일을 통해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게 하옵소서. (엡 4:11~12)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가 예배를 통해 말씀과 기도로 예수님의 제자가 세워지며 겸손과 온유와 사랑으로 섬기는 사랑의 공동체가 되게 하옵소서. 

 

팔레스타인 선교를 위해 헌신한 선교사님 가정이 현지 입국 불가 통지에 따라 새로운 사역지로 하나님의 계획하심을 열어주시고, 우즈베키스탄 선교사로 헌신하신 선교사님 가정에 사역지에서의 탄압에서도 안전으로 지켜 주시고 현지 초청장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돼 출국할 수 있도록 인도하옵소서. 네팔 영혼 선교로 헌신하신  선교사님 가정이 현지의 예비된 영혼을 만나고 제자들이 세워지며, 모임 장소가 확보되고 열악한 환경 중에 가족의 건강을 지켜 주옵소서.

 

여호와를 자기 하나님으로 삼은 나라 곧 하나님의 기업으로 선택된 백성은 복이 있도다. (시 33:12)

이 나라 이 민족을 사랑하셔서 선교사의 피의 값으로 하나님의 백성으로 삼으시고 축복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가 모든 경건과 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수고하는 위정자들을 축복하여 주시고 하나님 앞으로 나와 구원을 얻게 하옵소서.  모든 일을 실행할 때 진정으로 국민을 위한 선량한 정책을 세우고 시행할 수 있도록 인도하옵소서.

 

목사님 가정 가운데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교회를 섬기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건강으로 지켜 주옵소서. 하나님을 위한 사역을 감당하게 하시고 민족과 시대를 향한 거룩한 복음의 도구로 사용되게 하옵소서. 말씀의 은혜가 날마다 더해져서 선포하시는 말씀을 통해서 많은 은혜와 도전이 더하시게 하옵시고 기도의 능력이 더해져서 기도하는 제목마다 주님의 응답이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감사로 제사를 드리는 자가 나를 영화롭게 하나니, (시 50:23)

마음 다해 드리는 예배로 주님을 기쁘시게 하시는 거룩한 예배가 되길 원합니다. 주의 말씀 듣기를 사모하여 나온 저희에게 하나님의 구원을 보여 주옵소서. 오늘 이 예배가 하나님께 감사함으로 드려지는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을 저희를 죄 가운데 구원하여 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하와이에서 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