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찬송가 모음집

반응형

찬송가 모음집

여호와는 위대하시니 극진히 찬양할 것이요 모든 신보다 경외할 것임이여(역대상 16:25 ) 할렐루야, 여호와의 종들아 찬양하라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하라(시편 113 : 1), 여호와는 위대하시니 크게 찬양할 것이라 그의 위대하심을 측량하지 못하리로다(시편 153 : 3).

찬송가 순서

1.변찮는 주님의 사랑과 11.너 시험을 당해 21.구주를 생각만 해도 31.내가 참 의지하는 예수
2.내 주 되신 주를 참 사랑하고 12.구주와 함께 나 죽었으니 22.주의 말씀 듣고서 32.예수가 거느리시니
3.성자의 귀한 몸 13.주 안에 있는 나에게 23.큰 영화로신 주 33.다 찬양하여라
4.구주를 생각만 해도 14.우리 다시 만날 때까지 24.천지에 있는 이름 중 34.영혼의 햇빛 예수님
5.오 나의 주님 친히 뵈오니 15.샘물과 같은 보혈은 25.오 만세 반석이신 35.마귀들과 싸울지라
6.내 영혼에 햇빛 비치니 16.만백성 기뻐하여라 26.때 저물어 날 이미 어두니 36.고통의 멍에 벗으려고
7.지금까지 지내온 것 17.하나님의 크신 사랑 27.피난처 있으니 37.내 맘의 주여 소망되소서
8.놀라운 그 이름 18.하나님의 진리 등대 28.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38.주 은혜를 받으려
9.날마다 주와 버성겨 19.사철에 봄바람 불어잇고 29.하나님의 나팔 소리 39.주여 복을 구하오니
10.눈을 들어 산을 보니 20.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 30.기뻐하며 경배하세 40.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

찬송가 악보

1. 변찮는 주님의 사랑과/ G코드 찬양

변찮는 주님의 사랑과/ G코드 찬양
변찮는 주님의 사랑과/ G코드 찬양

2. 내 주 되신 주를 참 사랑하고/ F코드찬양

내 주 되신 주를 참 사랑하고/ F코드찬양
내 주 되신 주를 참 사랑하고/ F코드찬양

3. 성자의 귀한 몸/ G코드찬양

성자의 귀한 몸/ G코드찬양
성자의 귀한 몸/ G코드찬양

4. 구주를 생각만 해도/ G코드찬양

구주를 생각만 해도/ G코드찬양
구주를 생각만 해도/ G코드찬양

5. 오 나의 주님 친히 뵈오니/Eb코드찬양

오 나의 주님 친히 뵈오니/Eb코드찬양
오 나의 주님 친히 뵈오니/Eb코드찬양

6.내 영혼에 햇빛 비치니/ A코드찬양

내 영혼에 햇빛 비치니/ A코드찬양
내 영혼에 햇빛 비치니/ A코드찬양

7. 지금까지 지내온 것/Eb코드찬양

지금까지 지내온 것/Eb코드찬양
지금까지 지내온 것/Eb코드찬양

8. 놀라운 그 이름/ F코드찬양

놀라운 그 이름/ F코드찬양
놀라운 그 이름/ F코드찬양

9. 날마다 주와 버성겨/ D코드찬양

날마다 주와 버성겨/ D코드찬양
날마다 주와 버성겨/ D코드찬양

10. 눈을 들어 산을 보니/ D코드찬양

눈을 들어 산을 보니/ D코드찬양
눈을 들어 산을 보니/ D코드찬양

11. 너 시험을 당해/ Ab코드찬양

너 시험을 당해/ Ab코드찬양
너 시험을 당해/ Ab코드찬양

12. 구주와 함께 나 죽었으니/ F코드찬양

구주와 함께 나 죽었으니/ F코드찬양
구주와 함께 나 죽었으니/ F코드찬양

13. 주 안에 있는 나에게/ G코드찬양

주 안에 있는 나에게/ G코드찬양
주 안에 있는 나에게/ G코드찬양

14. 우리 다시 만날 때 까지/Bb 코드찬양

우리 다시 만날 때 까지/Bb 코드찬양
우리 다시 만날 때 까지/Bb 코드찬양

15. 샘물과 같은 보혈은/ C코드찬양

샘물과 같은 보혈은/ C코드찬양
샘물과 같은 보혈은/ C코드찬양

16. 만백성 기뻐하여라/ Dm코드찬양

만백성 기뻐하여라/ Dm코드찬양
만백성 기뻐하여라/ Dm코드찬양

17.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C코드찬양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C코드찬양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C코드찬양

18. 하나님의 진리 등대/ G코드찬양

하나님의 진리 등대/ G코드찬양
하나님의 진리 등대/ G코드찬양

19. 사철에 봄바람 불어 잇고/ D코드찬양

사철에 봄바람 불어 잇고/ D코드찬양
사철에 봄바람 불어 잇고/ D코드찬양

20. 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 G코드찬양

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 G코드찬양
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 G코드찬양

21. 구주를 생각만 해도/ G코드찬양

구주를 생각만 해도/ G코드찬양
구주를 생각만 해도/ G코드찬양

22. 주의 말씀 듣고서/ D코드찬양

주의 말씀 듣고서/ D코드찬양
주의 말씀 듣고서/ D코드찬양

23. 큰 영화로신 주/ G코드찬양

큰 영화로신 주/ G코드찬양
큰 영화로신 주/ G코드찬양

24. 천지에 있는 이름 중/ E코드찬양

천지에 있는 이름 중/ E코드찬양
천지에 있는 이름 중/ E코드찬양

25. 오 만세 반석이신/ G코드찬양

오 만세 반석이신/ G코드찬양
오 만세 반석이신/ G코드찬양

26. 때 저물어서 날이 어두니/ E코드찬양

때 저물어서 날이 어두니/ E코드찬양
때 저물어서 날이 어두니/ E코드찬양

27. 피난처 있으니/ D코드찬양

피난처 있으니/ D코드찬양
피난처 있으니/ D코드찬양

28.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G코드찬양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G코드찬양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G코드찬양

29. 하나님의 나팔소리/ G코드찬양

하나님의 나팔소리/ G코드찬양
하나님의 나팔소리/ G코드찬양

30. 기뻐하며 경배하세/ E코드찬양

기뻐하며 경배하세/ E코드찬양
기뻐하며 경배하세/ E코드찬양

31. 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 G코드찬양

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 G코드찬양
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 G코드찬양

32. 예수가 거느리시니/D코드찬양

예수가 거느리시니/D코드찬양
예수가 거느리시니/D코드찬양

33. 다 찬양하여라/ G코드찬양

다 찬양하여라/ G코드찬양
다 찬양하여라/ G코드찬양

34. 영혼의 햇빛 예수님/ E코드찬양

영혼의 햇빛 예수님/ E코드찬양
영혼의 햇빛 예수님/ E코드찬양

35. 마귀들과 싸울지라/ B코드찬양

마귀들과 싸울지라/ B코드찬양
마귀들과 싸울지라/ B코드찬양

36. 고통의 멍에 벗으려고/ G코드찬양

고통의 멍에 벗으려고/ G코드찬양
고통의 멍에 벗으려고/ G코드찬양

37. 내 맘의 주여 소망되소서/ E코드찬양

내 맘의 주여 소망되소서/ E코드찬양
내 맘의 주여 소망되소서/ E코드찬양

38. 주 은혜를 받으려/ E코드찬양

주 은혜를 받으려/ E코드찬양
주 은혜를 받으려/ E코드찬양

39. 주여 복을 구하오니/ D코드찬양

주여 복을 구하오니/ D코드찬양
주여 복을 구하오니/ D코드찬양

40. 내 주를 가까이/ G코드찬양

내 주를 가까이/ G코드찬양
내 주를 가까이/ G코드찬양

 

여호와께 노래하라 너희는 여호와를 찬양하라 가난한 자의 생명을 행악자의 손에서 구원하셨음이니라.(예레미야 20:13) 주의 인자하심이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이 주를 찬양할 것이라.( 시편 63:3) 나팔 소리로 찬양하며 비파와 수금으로 찬양할지어다. (시편 150:3)  춤 추며 그의 이름을 찬양하며 소고와 수금으로 그를 찬양할지어다. (시편 149:3) 할렐루야.

반응형

'찬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수감사절 찬양_찬양콘티  (1) 2023.10.31
찬양 CCM_인기챠트  (1) 2023.10.27
위러브(WELOVE) 찬양모음  (0) 2023.07.15
위러브(WELOVE) "Your Kingdom Our Home"  (0) 2023.07.15
위러브(WELOVE) 찬양 BEST 19곡  (1) 2023.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