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찬양모음집_A코드㉮

반응형

A코드 찬양에 대한 모음집을 올립니다. A코드 찬양이 참으로 많네요. 2회에 걸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갈보리 산 위에 십자가 섰으니

갈보리산위에 악보
갈보리산위에 십자가 섰으니

내게 하락 하신 시련을 통해 나의 믿음 더욱 강하게 자라나고

나는 믿네 악보
내게 하락 하신 시련을 통해

나는 찬양하리라 주님 그 이름 찬양 예수

나는 찬양하리라 주님 그 이름 찬양 예수 악보
나는 찬양하리라 주님

나의 가장 낮은 마음 주님께서 기뻐하시고

나의 가장 낮은 마음 주님께서 기뻐하시고 악보
나의 가장 낮은 마음 주님께서 기뻐하시고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행하신 모든 것 완전하시니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악보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나의 백성이 다 겸비하여 내게 기도하며

나의 백성이 악보
나의 백성이 다 겸비하여 내게 기도하며

나의 아버지 그 거룩한 사랑 

나의 아버지 악보
나의 아버지 그 거룩한 사랑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나의 안에 거하라 악보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나의 영혼이 악보
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날 채워주소서 날 만져주소서

날채워주소서 악보
날 채워주소서 날 만져주소서

날 구원하신 주 감사

날 구원하신 주 감사 악보
날 구원하신 주 감사

내가 만민중에 오 주께 감사하며 

내가 만민중에 악보
내가 만민중에 오 주께 감사하며

내가 영으로 노래하리니 

내가 영으로 악보
내가 영으로 노래하리니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내마음에 주를 향한 악보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내 안에 부어주소서

내안에 부어주소서
내 안에 부어주소서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의 가운데 계시니

너의 하나님 여호와 악보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의 가운데 계시니

주님 같은 반석은 없도다

주님같이 반석은 없도다 악보
주님 같은 반석은 없도다

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 

모든능력과 모든권세 악보
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

민족의 가슴마다 피 묻은 그리스도를 심어

민족의 가슴마다
민족의 가슴마다 피묻은 그리스도를 심어

믿음 따라 걸음 마다 

믿음따라
믿음 따라 걸음 마다

버리게 하소서 내 낭에 가득한 부패한 것들을 

버리게 하소서 악보
버리게 하소서 내 낭에 가득한 부패한 것들을

보좌에 계신 하나님 그의 어린양 예수(구원이 주께 속했네)

보좌에 계신 하나님
보좌에 계신 하나님 그의 어린양 예수(구원이 주께 속했네)

볼지어다 내가 문 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볼찌어다 악보
볼찌어다 내가 문 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이 땅에 황무함을 보소서(부흥)

이 땅의 황무함을 보소서 악보
부흥

사랑스러운 너의 고운 영혼을(그분 때문에)

사랑스러운 악보
사랑스러운 너의 고운 영혼을(그 분 때문에)

사망의 그늘에 앉아 죽어가는 나의 백성들

사망의 그늘에 앉아 악보
사망의 그늘에 앉아 죽어가는 나의 백성들

선포하라 부활하신 영광의 주

선포하라 악보
선포하라 부활하신 영광의 주

성도여 다 함께

성도여 다함께 악보
성도여 다 함께

세계가 당신께 속하였으나

세계가 당신께 악보
세계가 당신께 속하였으나

승리가 우리의 삶에

승리가 우리의 삶에 악보
승리가 우리의 삶에

십자가를 내가 지고

십자가를 내가 지고 악보
십자가를 내가 지고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내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악보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아름답고 놀라운 주 예수 

아름답고 놀라운 주예수 악보
아름답고 놀라운 주 예수

아무도 예배하지 않는

아무도 예배하지 않는 악보
아무도 예배하지 않는

아버지여 당신의 의로

아버지여 악보
아버지여 당신의 의로

예수 나의 치료자 그의 눈이 머무는 곳은

예수나의 치료자 악보
예수나의 치료자

예수 예수 예수 내 맘을

예수 악보
예수 예수 예수 내 맘을

오 하나님 영광 존귀

오하나님 악보
오 하나님 영광 존귀

온 세상 창조주

온 세상 창조주 악보
온 세상 창조주

우리가 간직해야 할 

우리가 간직해야 할 악보
우리가 간직해야 할

우리는 주의 교회

우리안에 믿음 주신 주 악보
우리는 주의 교회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

시작됐네 우리 주님의 능력이(은혜로다)

시작됐네 악보
시작됐네 우리 주님의 능력이(은혜로다)

이 눈에 아무 증거 아니 뵈어도

이 눈에 아무증거 아니뵈어도 악보
이 눈에 아무 증거 아니 뵈어도

주님이 주신 땅으로 

주님이 주신 땅으로 악보
주님이 주신 땅으로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악보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

죄에서 자유를 얻게 함은

죄에서 자유를 악보
죄에서 자유를 얻게 함은

주 보혈 날 씻었네

주 보혈 날 씻었네 악보
주 보혈 날 씻었네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악보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주께 가까이 악보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주께 가오니 날 새롭게 하시고

주께가오니
주께 가오니 날 새롭게 하시고

주님 같은 반석은 없도다(만세반석)

주님같은 반석은 없도다 악보
주님 같은 반석은 없도다(만세반석)

주님 당신은 사랑의 빛

주님 당신은 사랑의 빛 악보
주님 당신은 사랑의 빛

주님의 임재 앞에서 권능의 날개 아래서

주님의 임재앞에서 악보
주님의 임재앞에서 권능의 날개 아래서

주님 큰 영광 받으소서

주님 큰 영광받으소서 악보
주님 큰 영광 받으소서

주의 나라가 임할 때

주의 나라가 악보
주의 나라가 임할때

주의 집에 영광이 가득해

주의집에 영광이 가득해 악보
주의 집에 영광이 가득해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악보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찬양이 언제나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악보
찬양이 언제나

찬양하리라 이스라엘의 하나님

찬양하리라 악보
찬양하리라 이스라엘의 하나님

찬양하세 

찬양하세 악보
찬양하세

피난처 되시는 주 예수

피난처되시는 주 악보
피난처 되시는 주 예수

하나님 어린양 독생자 예수

하나님 어린양 악보
하나님 어린양 독생자 예수

하나님의 사랑을 사모하는 자

하나님의 사랑을 악보
하나님의 사랑을 사모하는자

하늘의 문을 여소서(임재)

하늘의 문을 여소서
하늘의 문을 여소서(임재)

하늘 위에 주님밖에

하늘위에 주님 악보
하늘위에 주님밖에

형제여 우리 모두 다 함께

형제여 우리 악보
형제여 우리 모두 다함께

 

반응형

'찬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찬양 모음집_D코드 콘티㉯  (0) 2022.10.12
찬양모음집_B코드등 찬양콘티  (1) 2022.10.08
찬양_모음집_G코드 콘티㉮  (1) 2022.09.25
찬양 모음집_F코드 콘티  (1) 2022.09.24
찬양 모음집_E코드 콘티㉮  (1) 2022.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