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찬양콘티, 예수전도단 7집

반응형

예수전도단 7집

01. 찬양의 제사 드리며
02. 내가 주를 찬송하리니 / 나는 주를 부르리 / 우리 함께 기뻐해 
03. 나는 주를 부르리 / 우리 함께 기뻐해 / 나 기뻐하리
04. 승리관쓰신주님 
05. 승리하였네 
06. 할렐루야 주가 다스리시네
07. 왕의 성소에 들어가
08. 온 세상 죄 지고 가신
09. 온 세상 구원하신 예수의 이름
10. 왕의 지성소에 들어가
11. 주의 아름다움은
12. 나는광대한
13. 영광 영광 할렐루야(마귀들과 싸울지라)

 

예수전도단7집표지
예수전도단 7집

 

1. 찬양의 제사드리며(D코드찬양)

 

찬양의 제사 드리며(D코드찬양)악보
찬양의 제사 드리며(D코드찬양)

 

2. 내가 주를 찬송하리(D코드찬양)

 

내가 주를 찬송하리(D코드찬양)악보
내가 주를 찬송하리(D코드찬양)

 

2-1. 나는 주를 부르리(D코드찬양)

 

나는 주를 부르리(D코드찬양)악보
나는 주를 부르리(D코드찬양)

 

2-2. 우리 함께 기뻐해(E코드찬양)

 

우리 함께 기뻐해(E코드찬양)악보
우리 함께 기뻐해(E코드찬양)

3. 나 기뻐하리(G코드찬양)

 

나 기뻐하리(G코드찬양)악보
나 기뻐하리(G코드찬양)

 

4. 승리관을 쓰신 주님(G코드찬양)

 

승리관을 쓰신 주님(G코드찬양)악보
승리관을 쓰신 주님(G코드찬양)

 

5. 승리하였네(G코드찬양)

 

승리하였네(G코드찬양)악보
승리하였네(G코드찬양)

 

6. 할렐루야 주가 다스리네(G코드찬양)

 

할렐루야 주가 다스리네(G코드찬양)악보
할렐루야 주가 다스리네(G코드찬양)

 

7. 왕의 지성소에 들어가(E코드찬양)

 

왕의 지성소에 들어가(E코드찬양)악보
왕의 지성소에 들어가(E코드찬양)

 

8. 온 세상 죄 지고 가신(D코드찬양)

 

온 세상 죄 지고가신(D코드찬양)악보
온 세상 죄 지고가신(D코드찬양)

 

09. 온 세상 구원하신 예수의 이름

 

온 세상 구원하신 예수의 이름, 온 세상 구원하신 예수의 이름

온 세상 구원하신 예수의 이름

그는 영광과 존귀 또 능력과 찬양받으시기 합당하신 주

 

온 세상 구원하신 예수의 이름, 온 세상 구원하신 예수의 이름

온 세상 구원하신 예수의 이름

그는 영광과 존귀 또 능력과 찬양받으시기 합당하신

 

주 온 땅 위에 주의 이름 높이리 하늘보다 높은 주의 이름

온 땅과 만물이 그 이름 앞에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드리네

 

온 세상 구원하신 예수의 이름, 온 세상 구원하신 예수의 이름

온 세상 구원하신 예수의 이름

그는 영광과 존귀 또 능력과 찬양받으시기 합당하신 주

온 세상 구원하신 예수의 이름, 온 세상 구원하신 예수의 이름

온 세상 구원하신 예수의 이름

그는 영광과 존귀 또 능력과 찬양받으시기 합당하신 주

 

 

9-1. 오직 예수(D코드찬양)

 

오직 예수(D코드찬양)악보
오직 예수(D코드찬양)

 

10. 왕의 지성소에 들어가(E코드찬양)

 

왕의 지성소에 들어가(E코드찬양)악보
왕의 지성소에 들어가(E코드찬양)

 

11. 주의 아름다움은 말로다(A코드찬양)

 

주의 아름다움은 말로다(A코드찬양)악보
주의 아름다움은 말로다(A코드찬양)

 

12. 나는 광대한 주이름 찬양(A코드찬양)

 

나는 광대한 주이름 찬양(A코드찬양)악보
나는 광대한 주이름 찬양(A코드찬양)

 

예수전도단 7집

https://youtu.be/C_9gxZ2wtl8

예수전도단 7집

 

 

 

반응형

'찬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찬양콘티, 예수전도단 9집  (0) 2023.06.03
찬양콘티/예수전도단 8집  (0) 2023.06.02
찬양콘티/예수전도단 6집  (0) 2023.06.01
찬양콘티/예수전도단 5집  (0) 2023.06.01
찬양콘티/예수전도단 4집  (0) 2023.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