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코드 찬양,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

반응형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여 모든 지혜로 피차 가르치며 권면하고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를 부르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골로새서 3:16]

C코드찬양
C코드찬양

C코드 찬양순서

거룩하신 성령이여, C코드찬양

거룩하신-성령이여-악보
거룩하신 성령이여

거리마다 기쁨으로, C코드찬양

거리마다-기쁨으로-악보
거리마다 기쁨으로

광대하신 주님, C코드찬양

광대하신-주님
광대하신 주님

그 이름 높도다, C코드찬양

그-이름-높도다-악보
그 이름 높도다

나는 주를 섬기는 것에 후회가 없습니다, C코드찬양

나는-주를-섬기는-것에-후회가-없습니다-악보
나는 주를 섬기는 것에 후회가 없습니다

나는 죽고 주가 살고, C코드찬양

나는-죽고-주가-살고-악보
나는 죽고 주가 살고

저 높은 하늘 위로(나로부터 시작되리), C코드찬양

저-높은-하늘위로(나로부터-시작되리)-악보
저 높은 하늘위로(나로부터 시작되리)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C코드찬양

나의-만족과-유익을-위해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나의 피난처 예수, C코드찬양

나의-피난처-예수-악보
나의 피난처 예수

나의 삶이 주께 영광, C코드찬양

나의-삶이-주께-영광-악보
나의 삶이 주께 영광

난 늘 아니라고(주여 우리 아픔을), C코드찬양

난-늘-아니라고(주여-우리-아품을)-악보
난 늘 아니라고(주여 우리 아품을)

날 세우시네, C코드찬양

날-세우시네-악보
날 세우시네

날 만나라, C코드찬양

날-만나라-악보
날 만나라

내 삶의 주인이라

내-삶의-주인이라-악보
내 삶의 주인이라

내 안에 사는 이(내 안에 살아계신 그리스도)

내-안에-사는-이(내-안에-살아계신-그리스도)악보
내 안에 사는 이(내 안에 살아계신 그리스도)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내-영혼아-여호와를-송축하라-악보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내 입술의 말과(시편 19편)

내-입술의-말과(시편19편)악보
내 입술의 말과(시편19편)

내 구주 예수님

내-구주-예수님-악보
내 구주 예수님

내 맘의 친구

내-맘의-친구-악보
내 맘의 친구

내 삶의 나의 것이 아니요(주 안에 사는 삶)

내 삶의 나의 것이 아니요(주 안에 사는 삶)
내 삶의 나의 것이 아니요(주 안에 사는 삶)

내 안에 사는 것(내 안에 살아계신 그리스도)

내 안에 사는 것(내 안에 살아계신 그리스도)
내 안에 사는 것(내 안에 살아계신 그리스도)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내 이름으로(역대하 7장 14절)

내 이름으로(역대하 7장 14절)
내 이름으로(역대하 7장 14절)

내 평생에 가는 길 

내 평생에 가는 길

내 행동과 내 생각과(토기장이의 손)

내 행동과 내 생각과(토기장이의 손)
내 행동과 내 생각과(토기장이의 손)

내가 산을 향하여

내가 산을 향하여
내가 산을 향하여

내가 너희 절기를 

내가 너희 절기를
내가 너희 절기를

내가 태어난 땅

내가 태어난 땅
내가 태어난 땅

내 구주 예수님

내 구주 예수님
내 구주 예수님

내 입술로

내 입술로
내 입술로

내 입술과 말과(시편 19편)

내 입술과 말과(시편 19편)
내 입술과 말과(시편 19편)

너의 생이 조그맣고(새 생명)

너의 생이 조그맣고(새 생명
너의 생이 조그맣고(새 생명)

능력의 이름 예수

능력의 이름 예수
능력의 이름 예수

돌아서지 않으리

돌아서지 않으리
돌아서지 않으리

메마른 우리 마음

메마른 우리 마음
메마른 우리 마음

목마른 사슴

목마른 사슴
목마른 사슴

보좌에 계신이와

보좌에 계신이와
보좌에 계신이와

복음 들고 산을(주 다스리시네)

복음들고 산을(주 다스리시네)
복음들고 산을(주 다스리시네)

나는 아네 내가 살아가는 이유(불을 내려 주소서)

나는 아네 내가 살아가는 이유(불을 내려 주소서)
나는 아네 내가 살아가는 이유(불을 내려 주소서)

사랑의 기 높이 들고

사랑의 기 높이들고
사랑의 기 높이들고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사랑하셔서 오시었네

사랑하셔서 오시었네
사랑하셔서 오시었네

살아계신 성령님

살아계신 성령님
살아계신 성령님

상한 자 고치시는 주

상한자 고치시는 주
상한자 고치시는 주

서로를 바라보면서

서로를 바라보면서
서로를 바라보면서

성령이 오셨네

성령이 오셨네
성령이 오셨네

성령이여 임하소서

성령이여 임하소서
성령이여 임하소서

승리관을 쓰신 주님

승리관을 쓰신 주님
승리관을 쓰신 주님

실로암

실로암
실로암

십자가를 참으신

십자가를 참으신
십자가를 참으신

아름다운 마음들이

십자가를 참으신
십자가를 참으신

아름다운 경배의 아침(왜)

아름다운 경배의 아침(왜)
아름다운 경배의 아침(왜)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아주 먼 옛날 하늘에서는(당신을 향한 노래)

아주 먼 옛날 하늘에서는(당신을 향한 노래)
아주 먼 옛날 하늘에서는(당신을 향한 노래)

너는 담장 너머로 뻗은 나무(야곱의 축복)

너는 담장 너머로 뻗은 나무(야곱의 축복)
너는 담장 너머로 뻗은 나무(야곱의 축복)

약한 나로 강하게

약한 나로 강하게
약한 나로 강하게

어린양 예수

어린 양 예수
어린 양 예수

언제나 내 모습(주님 내 안에)

언제나 내 모습(주님 내 안에)
언제나 내 모습(주님 내 안에)

얼마나 아프실까

얼마나 아프실까
얼마나 아프실까

여호와 우리 주여(시편 8편)

여호와 우리 주여(시편 8편)
여호와 우리 주여(시편 8편)

예수 감사하리 주의 보혈

예수 감사하리 주의 보혈
예수 감사하리 주의 보혈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예수 나의 첫 사랑 되시네
예수 나의 첫 사랑 되시네

예수로 사는 인생

예수로 사는 인생
예수로 사는 인생

예수 사랑해요

예수 사랑해요
예수 사랑해요

오 나의 주님

오 나의 주님
오 나의 주님

오 신실하신 주

오 신실하신 주
오 신실하신 주

오셔서 다스리소서

오셔서 다스리소서
오셔서 다스리소서

온 땅과 만민들아 

온 땅과 만민들아
온 땅과 만민들아

완전한 사랑 보여주신

완전한 사랑 보여주신
완전한 사랑 보여주신

우리가 지칠 때(예수님 마음 품고)

우리가 지칠 때
우리가 지칠 때

우리 모두 양과 같이

우리 모두 양과 같이
우리 모두 양과 같이

우리의 만남은(왕국과 소명)

우리의 만남은(왕국과 소명)
우리의 만남은(왕국과 소명)

우리에겐 소원이 하나 있네(우릴 사용하소서)

우리에겐 소원이 하나있네(우릴 사용하소서)
우리에겐 소원이 하나있네(우릴 사용하소서)

은혜로만

은혜로만
은혜로만

있는 모습 그대로

있는 모습 그대로
있는 모습 그대로

주 품에

주 품에
주 품에

주가 일하시네

주가 일하시네
주가 일하시네

주께 와 엎드려(예배드림이 기쁨 됩니다)

주께 와 엎드려(예배드림이 기쁨됩니다)
주께 와 엎드려(예배드림이 기쁨됩니다)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주님 다시 오실때까지
주님 다시 오실때까지

주님은 나의 사랑

주님은 나의 사랑
주님은 나의 사랑

주님의 시간에

주님의 시간에
주님의 시간에

주 안에 우린 하나(기대)

주 안에 우린 하나(기대)
주 안에 우린 하나(기대)

주 앞에 나와(온전케 되리)

주 앞에 나와(온전케 되리)
주 앞에 나와(온전케 되리)

주여 이 죄인이

주여 이 죄인이
주여 이 죄인이

주 에수 사랑 기쁨

주 에수 사랑 기쁨
주 에수 사랑 기쁨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주의 거룩하심 생각할 때 (주께 경배해)

주의 거룩하심 생각할때 (주께 경배해)
주의 거룩하심 생각할때 (주께 경배해)

주의 신을 내가 떠나

주의 신을 내가 떠나
주의 신을 내가 떠나

주 이름 찬양

주 이름 찬양
주 이름 찬양

찬양을 드리며(주 앞에 옵니다)

찬양을 드리며(주앞에 옵니다)
찬양을 드리며(주앞에 옵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하나님 오른편에 앉아계신

하나님 오른편에 앉아계신
하나님 오른편에 앉아계신

하나님의 약속

하나님의 약속
하나님의 약속

하나님의 음성을(시편 40편)

하나님의 음성을(시편40)
하나님의 음성을(시편40)

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

지존자여, 십현금과 비파와 수금으로 여호와께 감사하며 주의 이름을 찬양하고 아침마다 주의 인자하심을 알리며 밤마다 주의 성실하심을 베풂이 좋으니이다. [시편 92: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