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G코드찬양_콘티(인생을 팔다)

반응형

오늘은 G코드 찬양으로 준비했습니다. 특별히 '천국은 마치'의 찬양을 부르면서 율동하시던 선교사님이 생각이 나서 이 곡을 중심으로 선곡했습니다.

G코드찬양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으니 사람이 이를 발견한 후 숨겨 두고 기뻐하며 돌아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밭을 사느니라.(마태복음 13:44)

또 천국은 마치 좋은 진주를 구하는 장사와 같으니.(마태복음 13:45)

또 천국은 마치 바다에 치고 각종 물고기를 모는 그물과 같으니.(마태복음 13:47)

찬양순서

1. 약할때 강함 되시네(주 나의 모든 것) 2. 주님과 같이 3. 그리 아니 하실지라도 4. 천국은 마치 

찬양악보

1. 약할 때 강함 되시네(주 나의 모든 것)

약할 때 강함 되시네(주 나의 모든 것)
약할 때 강함 되시네(주 나의 모든 것)

2. 주님과 같이 

주님과 같이
주님과 같이

3.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4. 천국은 마치

천국은 마치
천국은 마치

마치며,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는 보화와 같습니다. 천국은 마치 바다에 더진 그물과 같습니다. 천국은 마치 값진 진주를 발견한 장사꾼과 같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인생을 팔아서 열방을 품는 것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저는 선교사님의 찬양을 보면서 이것을 보았습니다. 참으로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한편으로 선교님의 아름다운 모습 속에 고난과 핍박당함, 고통과 아픔을 봅니다. 그러나 이런 것들은 우리가 바라보는 천국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닐 것입니다.

 

[디모데후서 4:18] 주께서 나를 모든 악한 일에서 건져내시고 또 그의 천국에 들어가도록 구원하시리니 그에게 영광이 세세무궁토록 있을지어다. 아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