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찬양콘티, 올네이션스 경배와 찬양(전하세 12집)

반응형

전하세 예수 12집

1. 주 예수 기뻐 찬양해
2. 우리 함께 기뻐해
3. 존귀 오 존귀하신 
4. 나는 주님을 찬양하리라
5. 예수 사랑해요
6.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7. 눈을 들어 주 봅니다
8. 할렐루야 살아계신 주
9. 예수 하나님의 공의
10. 온 땅에 어둠이 덮였으이
11. 온 세상 들으라
12. 능력 위에 능력으로
13. 창조의 아버지
14. 사랑하며 경배합니다

 

전하세예수12집표지
전하세예수12집

 

1. 주 예수 기뻐 찬양해(F코드찬양)

 

주 예수 기뻐 찬양해(F코드찬양)악보
주 예수 기뻐 찬양해(F코드찬양)

 

2. 우리 함께 기뻐해(E코드찬양)

 

우리 함께 기뻐해(E코드찬양)악보
우리 함께 기뻐해(E코드찬양)

 

3. 존귀 오 존귀하신 주(E코드찬양)

 

존귀 오 존귀하신 주(E코드찬양) 악보
존귀 오 존귀하신 주(E코드찬양)

 

4. 나는 주님을 찬양하리라(G코드찬양)

 

나는 주님을 찬양하리라(G코드찬양)악보
나는 주님을 찬양하리라(G코드찬양)

 

5. 예수 사랑해요(C코드찬양)

 

예수 사랑해요(C코드찬양)악보
예수 사랑해요(C코드찬양)

 

6.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A코드찬양)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A코드찬양)악보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A코드찬양)

 

7. 눈을 들어 주 봅니다(D코드찬양)

 

눈을 들어 주 봅니다(D코드찬양)악보
눈을 들어 주 봅니다(D코드찬양)

 

8. 할렐루야 살아계신 주(D코드찬양)

 

할렐루야 살아계신 주(D코드찬양)악보
할렐루야 살아계신 주(D코드찬양)

 

9. 예수 하나님의 공의(D코드찬양)

 

예수 하나님의 공의(D코드찬양)악보
예수 하나님의 공의(D코드찬양)

 

10. 온 땅에 어둠이 덮였으니

 

온 땅에 어둠이 덮였으니 억압과 고통뿐이네

민족과 열방은 소망 잃고 절망 속에 빠져가네

광란과 거짓 속에 정의는 죽어가네

 

주 예수여 임하소서 성령을 부으소서

주 예수여 임하소서 성령을 부어주옵소서

 

주님의 교회 일으키소서 복음 선포케 하소서

주 이름 믿는 모든 자에게 구원이 임하리니

주님의 다시 오심 예비케 하옵소서

 

마지막 날에 큰 축제 속에 하늘로서 주 오실 때

어둠과 슬픔 다 사라지고 보좌 앞에 절하리라

우리 사명 마친 후 주님을 만나보리

 

 

11. 온 세상 들으라(A코드찬양)

 

온 세상 들으라(A코드찬양)악보
온 세상 들으라(A코드찬양)

 

12. 능력 위에 능력으로(C코드찬양)

 

온 세상 들으라(A코드찬양)악보
온 세상 들으라(A코드찬양)

 

13. 창조의 아버지(C코드찬양)

 

창조의 아버지(C코드찬양)악보
창조의 아버지(C코드찬양)

 

14. 사랑하며 경배합니다(A코드찬양)

 

사랑하며 경배합니다(A코드찬양)악보
사랑하며 경배합니다(A코드찬양)

 

전하세 예수 12집/ 올네이션스 경배와 찬양

https://youtu.be/YdzWldM8z0E

전하세 12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