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찬양콘티, 올네이션스 경배와 찬양(전하세 13집)

반응형

전하세 예수 13집

더보기

1. 왕 되신 주 앞에

2. 모든 민족과 방언들 가운데

3. 하늘에는 주께 영광

4. 할렐루야 호산나

5. 새 노래로 주를 찬양

6. 할렐루야 호산나(Reprise)

7. 어린양의 흘리신 피로

8. 야훼

9. 주님과 같이 날 위해

10. 지극히 높으신 주님 안에

11. 주의 사랑 내게 임할 때

12. 나의 모습 나의 소유

13. 평화의 도구로 써 주소서

14.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15. 강하고 담대하라

16.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Reprise)

 

 

전하세예수13집

 

1. 왕 되신 주 앞에 경배드리세

1. 왕되신 주 앞에 경배드리세 악보
1. 왕되신 주 앞에 경배드리세

 

2. 모든 민족과 방언들 가운데

 

모든 민족과 방언들 가운데 악보
모든 민족과 방언들 가운데

 

3. 하늘에는 주께 영광

하늘에는 주께 영광 악보
하늘에는 주께 영광

 

4. 할렐루야 호산나

할렐루야 호산나 악보
할렐루야 호산나

 

5. 새 노래로 주를 찬양

 

새노래로 주를 찬양 악보
새노래로 주를 찬양

 

6. 할렐루야 호산나(Reprise)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호산나 호산나 호산나

호산나 호산나 호산나

 

 

7. 어린양의 흘린 신 피로

 

어린양의 흘린신 피로 악보
어린양의 흘린신 피로

 

8. 야훼

 

야훼 악보
야훼

 

9. 주님과 같이 날 위해

 

주님과 같이 날 위해 악보
주님과 같이 날 위해

 

10. 지극히 높으신 주님 앞에

 

지극히 높으신 주님앞에 악보
지극히 높으신 주님앞에

 

11. 주의 사랑 내게 임할 때

 

주의 사랑 내게 임할 때 악보
주의 사랑 내게 임할 때

 

12. 나의 모습 나의 소유

 

 

나의 모습 나의 소유 악보
나의 모습 나의 소유

 

13. 평화의 도구로 써 주소서

 

평화의 도구로 써 주소서 악보
평화의 도구로 써 주소서

 

14.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 악보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

15. 강하고 담대하라

 

강하고 담대하라악보
강하고 담대하라

 

16.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Reprise)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환난 중에 우리의 힘과 도움이시라

너희는 가만히 있어 주가하나님됨 알지어다

열방과 세계 가운데 주가 높임을 받으리라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환난 중에 우리의 힘과 도움이시라

사랑합니다 내 아버지 찬양합니다 내 온 맘 다하여

선포합니다 예수그리스도 주님오심을 기다리며

 

 

전하세 예수 13집/ 올네이션스 경배와 찬양

https://youtu.be/PEcqnhauF0g

전하세 예수 13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