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찬양콘티, 올네이션스 경배와 찬양(전하세 15집)

반응형

전하세 예수 15집

1.나의 반석 내 힘이 되신 주
2.야! 소리 높여서
3.하늘에 축제가 열렸으니
4.높이 계신 주께 영광
5.예수 거룩한 주
6.나 겸손히 무릎꿇고
7.잃어버린 한 영혼
8.예수 열방의 소망
9.주여 이 땅 위에
10.주의 도를 버리고(성령의 불로)
11.주님 나를 택하사(보내소서)
12.여호와 이스라엘의 구원자
13.주님이 내게(함께)

 

곧 하나님 아버지의 미리 아심을 따라 성령이 거룩하게 하심으로 순종함과 예수 그리스도의 피 뿌림을 얻기 위하여 택하심을 받은 자들에게 편지하노니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더욱 많을지어다.(베드로전서1:2)

 

전하세예수15집표지
전하세예수15집

 

1. 나의 반석 내 힘이 되신 주(D코드찬양)

 

나의 반석 내 힘이 되신 주 악보
나의 반석 내 힘이 되신 주

 

 

2. 야 소리 높여서(A코드찬양)

야 소리 높여서 악보
야 소리 높여서

 

 

3. 하늘에 축제가 열렸으니(G코드찬양)

하늘에 축제가 열렸으니 악보
하늘에 축제가 열렸으니

 

 

4. 높이 계신 주께 영광

 

높이 계신 주께 영광 높이 계신 주께 영광을

전능의 주 하나님께

주를 송축하리라 온 땅 위에서

 

위대한 영광의 주 우리를 지키시네

놀라우신 위엄의 주

주님의 이름 송축하리라

뛰어난 주의 능력 우리 선포하리라

영원히 주는 신실하시네

주님의 이름 송축하리라

 

주님 높임을 받으소서 주의 이름 모든

이름보다 더 높은 이름

주님 높임을 받으소서

주의 이름 주님의 이름 송축하리라

 

주님 전쟁에 능하신 주

주의 능력

모든 이름보다 더 높은 이름

주님 전쟁에 능하신 주

주의 능력 주님의 이름 송축하리라

 

 

5. 예수 거룩한 주(E코드찬양)

예수 거룩한 주 악보
예수 거룩한 주

 

 

6. 나 겸손히 무릎 꿇고(D코드찬양)

나 겸손히 무릎꿇고악보
나 겸손히 무릎꿇고

 

 

7. 잃어버린 한 영혼(Bb코드찬양)

잃어버린 한 영혼(Bb코드찬양)악보
잃어버린 한 영혼(Bb코드찬양)

 

 

8. 예수 열방의 소망(A코드찬양)

예수 열방의 소망 악보
예수 열방의 소망

 

 

9. 주여 이 땅에 위에(E코드찬양)

주여 이 땅에 위에 악보
주여 이 땅에 위에

 

 

10. 주의 도를 버리고/성령의 불로(A코드찬양)

주의 도를 버리고(성령의 불로)악보
주의 도를 버리고(성령의 불로)

 

 

11. 주님 나를 택하사/보내소서(A코드찬양)

주님 나를 택하사/보내소서
주님 나를 택하사/보내소서

 

 

12. 여호와 이스라엘의 구원자(A코드찬양)

 

여호와 이스라엘의 구원자 악보
여호와 이스라엘의 구원자

 

 

13. 당신이 내게/ 함께 (E코드찬양)

 

당신이 내게/ 함께 악보
당신이 내게/ 함께

 

전하세 예수 15집/ 올네이션스 경배와 찬양

https://youtu.be/MHpunjynDnI

전하세 예수 15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