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찬양콘티/예수전도단 1집

반응형

예수전도단 1집

01. 거룩 거룩 거룩 만군의 주
02. 겸손하게 무릎 꿇고
03. 고개 들어
04. 나의 말에 귀를 기울이사
05. 내가 만민 중에
06. 사모합니다 메들리
07. 예수이름 찬양 메들리
08. 오 하나님 영광 존귀
09. 왕이신 예수 메들리
10. 주님을 찬양합니다
11. 주님의 성령이 내게 임했네
12. 할렐루야
13. 해 뜨는데부터 메들리

 

예수전도단1집표지
예수전도단1집

 

 

1. 거룩 거룩 거룩 만군의 주여/거룩하신 주(C코드찬양)

 

거룩거룩거룩 만군의 주여/거룩하신 주(C코드찬양)악보
거룩거룩거룩 만군의 주여/거룩하신 주(C코드찬양)

 

2. 겸손하게 무릎 꿇고(A코드찬양)

 

겸손하게 무릎꿇고(A코드찬양)악보
겸손하게 무릎꿇고(A코드찬양)

 

3. 고개 들어(A코드찬양)

 

고개들어(A코드찬양)악보
고개들어(A코드찬양)

 

4. 나의 말에 귀를 기울이사/ 시편 5편(G코드찬양)

 

나의 말에 귀를 기울이사/ 시편5편(G코드찬양)악보

 

5. 내가 만민 중에(A코드찬양)

 

내가 만민중에(A코드찬양)악보
내가 만민중에(A코드찬양)

 

6. 사모합니다(G코드찬양)

 

사모합니다(G코드찬양)악보
사모합니다(G코드찬양)

 

6-1. 사랑하며 섬기겠어요(D코드찬양)

 

사랑하며 섬기겠어요(D코드찬양)악보
사랑하며 섬기겠어요(D코드찬양)

 

6-2. 주는 알파와 오메가(C코드찬양)

 

주는 알파와 오메가(C코드찬양)악보
주는 알파와 오메가(C코드찬양)

 

7. 예수 이름 찬양(D코드찬양)

 

예수 이름 찬양(D코드찬양)악보
예수 이름 찬양(D코드찬양)

 

7-1. 그 이름 높도다(C코드찬양)

 

그 이름 높도다(C코드찬양)악보
그 이름 높도다(C코드찬양)

 

7-2. 임마누엘(C코드찬양)

 

임마누엘(C코드찬양)악보
임마누엘(C코드찬양)

 

7-3. 때가 차매(D코드찬양)

 

때가 차매(D코드찬양)악보
때가 차매(D코드찬양)

 

8. 오 하나님 영광 존귀(A코드찬양)

 

오 하나님 영광 존귀(A코드찬양)악보
오 하나님 영광 존귀(A코드찬양)

 

9. 왕이신 예수(G코드찬양)

 

왕이신 예수(G코드찬양)악보
왕이신 예수(G코드찬양)

 

 

9-1. 할렐루야 전능하신 주께서/전능하신 주께서 다스리네(E코드찬양)

 

할렐루야 전능하신 주께서/전능하신 주께서 다스리네(E코드찬양)악보
할렐루야 전능하신 주께서/전능하신 주께서 다스리네(E코드찬양)

 

 

10. 주님을 찬양합니다(D코드찬양)

 

주님을 찬양합니다(D코드찬양)악보
주님을 찬양합니다(D코드찬양)

 

11. 주님의 성령이 내게 임했네(E코드찬양)

 

주님의 성령이 내게 임했네(E코드찬양)악보
주님의 성령이 내게 임했네(E코드찬양)

 

 

12.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그는 주 그는 주

할렐루야 예수는 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그는 왕 그는 왕

할렐루야 예수는 왕

 

할렐루야 그리스도 나의 왕

할렐루야 그리스도 나의 왕

 

 

13. 해 뜨는 데부터(E코드찬양)

 

해뜨는 데부터(E코드찬양)악보
해뜨는 데부터(E코드찬양)

 

예수전도단 1집 

https://youtu.be/-UOasK5rDoM

예수전도단 1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