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찬양콘티/예수전도단 3집

반응형

예수전도단 3집

01.겸손하게 무릎꿇고
02.내가 만민중에
03.다 경배하자 주께 메들리
04.때가 차매
05.만유의 주재

06.만입이 내게 있으면
07.보좌에 계신이와 어린양
08.빛나고 높은 보좌와
09.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10.오 귀한 주 이름
11.오 주님 오 주님
12.오 하나님 영광 존귀
13.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14.큰 영광주에 계신 주
15.할렐루야

 

예수전도단3집표지
예수전도단3집

 

1. 겸손하게 무릎 꿇고(A코드찬양)

 

겸손하게 무릎꿇고(A코드찬양)
겸손하게 무릎꿇고(A코드찬양)

 

2. 내가 만민 중에(A코드찬양)

 

내가 만민중에(A코드찬양)
내가 만민중에(A코드찬양)

 

3. 다 경배하자 주께

 

다 경배하자 주께

다 경배하자 주께

다 경배하자 주께 주님께

 

 

3-1. 죽임을 당하신(G코드찬양)

 

죽임을 당하신 악보
죽임을 당하신

 

3-2. 주 달려 죽은 십작(D코드찬양)

 

주 달려 죽은 십작(D코드찬양)악보
주 달려 죽은 십작(D코드찬양)

 

4. 때가 차매(D코드찬양)

 

때가 차매(D코드찬양)악보
때가 차매(D코드찬양)

 

5. 만유의 주재(F코드찬양)

 

때가 차매(D코드찬양)악보
때가 차매(D코드찬양)

 

6. 만입이 내게 있으면(G코드찬양)

 

만입이 내게 있으면(G코드찬양)악보
만입이 내게 있으면(G코드찬양)

 

7. 보좌에 계신이와(C코드찬양)

 

보좌에 계신이와(C코드찬양)악보
보좌에 계신이와(C코드찬양)

 

8. 빛나고 높은 보좌와(A코드찬양)

빛나고 높은 보좌와(A코드찬양)악보
빛나고 높은 보좌와(A코드찬양)

 

9.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C코드찬양)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C코드찬양)악보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C코드찬양)

 

 

10. 오 귀한 주이름(E코드찬양)

 

오 귀한 주이름(E코드찬양)악보
오 귀한 주이름(E코드찬양)

 

11. 오 주님 오 주님(G코드찬양)

 

오 주님 오 주님(G코드찬양)악보
오 주님 오 주님(G코드찬양)

 

12. 오 하나님 영광 존귀(A코드찬양)

 

오 하나님 영광 존귀(A코드찬양)악보
오 하나님 영광 존귀(A코드찬양)

 

13.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A코드찬양)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악보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14. 큰 영광 중에 계신 주(G코드찬양)

 

큰 영광 중에 계신 주 악보
큰 영광 중에 계신 주

 

15. 할렐루야(G코드찬양)

 

할렐루야(G코드찬양)악보
할렐루야(G코드찬양)

 

예수전도단 3집

https://youtu.be/tfrghX1_X08

예수전도단 3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