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찬양콘티, 올네이션스 경배와 찬양(전하세 6집)

반응형

전하세 예수 6집

더보기

1. 다 와서 찬양해 (G코드)
2. 나의 크고 놀라운 하나님 (D코드)
3. 기뻐 찬양해 (Em코드)
4. 전신갑주 입고(영적 전쟁) (Em코드)
5. 예수의 이름으로 (G코드)
6. 주의 강한 용사들 (G코드)
7. 하나님 오른편에 앉아 계신 (C코드)
8. 온 땅이여 여호와께
9. 찬양하리라 (A코드)
10. 찬양 찬양 (A코드)
11. 비추소서 (A코드)
12. 나의 백성이 (E코드)
13.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C코드)

 

전하세예수6집표지
전하세예수6집

1. 다 와서 찬양해(G코드찬양)

다와서 찬양해(G코드찬양)악보
다와서 찬양해(G코드찬양)

2. 나의 주 크고 놀라운(D코드찬양)

 

나의 주 크고 놀라운(D코드찬양)악보
나의 주 크고 놀라운(D코드찬양)

3. 기뻐 찬양해(Em코드찬양)

기뻐 찬양해(Em코드찬양)악보
기뻐 찬양해(Em코드찬양)

4. 전신갑주 입고/전쟁이 주께 속했네(Em코드찬양)

 

전신갑주입고/전쟁이 주께 속했네(Em코드찬양)악보
전신갑주입고/전쟁이 주께 속했네(Em코드찬양)

 

5. 예수의 이름으로(G코드찬양)

 

예수의 이름으로(G코드찬양)악보
예수의 이름으로(G코드찬양)

6. 주의 강한 용사들(G코드찬양)

 

주의 강한 용사들(G코드찬양)악보
주의 강한 용사들(G코드찬양)

7. 하나님 오른편에 앉아계신(C코드찬양)

 

하나님 오른편에 앉아계신(C코드찬양)악보
하나님 오른편에 앉아계신(C코드찬양)

8. 온 땅이여 여호와께(악보 없음)

"왕이신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이다" (시 145:1)

 

 

9. 찬양하리라(A코드찬양)

 

찬양하리라(A코드찬양)악보
찬양하리라(A코드찬양)

10. 찬양 찬양 소리 높여(A코드찬양)

 

찬양 찬양 소리높여(A코드찬양)악보
찬양 찬양 소리높여(A코드찬양)

11. 주님 당신은 사랑의 빛(A코드찬양)

 

주님 당신은 사랑의 빛(A코드찬양)악보
주님 당신은 사랑의 빛(A코드찬양)

12. 나의 백성이/이 땅 고치소서(E코드찬양)

 

나의 백성이/이 땅 고치소서(E코드찬양)악보
나의 백성이/이 땅 고치소서(E코드찬양)

13.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C코드찬양)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C코드찬양)악보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C코드찬양)

 

전하세 예수 6집 / 올네이션스 경배와 찬양

https://youtu.be/LO_ytiId57M

전하세 예수 6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