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찬양콘티, 올네이션스 경배와 찬양(전하세 7집)

반응형

전하세 예수 7집

더보기

1. 지존하신 주님 이름 앞에 (G코드)
2. 보좌에 계신 하나님 (A코드)
3. 나는 찬양하리라 (A코드)
4. 내가 만민 중에 (A코드)
5. 나의 마음을 (E코드)
6. 두 손들고 찬양합니다 (E코드)
7. 이스라엘의 하나님 (Em코드)
8. 사랑의 기 높이 들고 (Am코드)
9. 깨어라 이스라엘 (Dm코드)
10. 주께 찬양하리 (Em코드)
11. 구하라, 모든 열방들을 (E코드)
12. 하나님, 나 여기 있으니 (D코드)
13. 가라 (Bb코드)
14. 우리는 주님의 흘리신 피로 (D코드)
15. 구하라 모든 열방들을 (E코드)

 

전하세예수7집표지
전하세예수7집표지

1. 지존하신 주님 이름 앞에(G코드찬양)

 

지존하신 주님 이름앞에(G코드찬양)악보
지존하신 주님 이름앞에(G코드찬양)

2. 보좌에 계신 하나님(A코드찬양)

 

보좌에 계신 하나님(A코드찬양)악보
보좌에 계신 하나님(A코드찬양)

3. 나는 찬양하리라(A코드찬양)

 

나는 찬양하리라(A코드찬양)

4. 내가 만민 중에(A코드찬양)

 

내가 만민중에(A코드찬양)악보
내가 만민중에(A코드찬양)

5. 나의 마음을(E코드찬양)

 

나의 마음을(E코드찬양)악보
나의 마음을(E코드찬양)

6. 두 손 들고(E코드찬양)

두손들고(E코드찬양)악보
두손들고(E코드찬양)

7. 이스라엘의 하나님(Em코드찬양)

 

이스라엘의 하나님(Em코드찬양)악보
이스라엘의 하나님(Em코드찬양)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행 20:24)

 

 

8. 사랑의 기 높이 들고(Am코드찬양)

 

사랑의 기 높이들고(Am코드찬양)악보
사랑의 기 높이들고(Am코드찬양)

9. 깨어라 이스라엘(Dm코드찬양)

깨어라 이스라엘(Dm코드찬양)악보
깨어라 이스라엘(Dm코드찬양)

10. 주께 찬양하리(Em코드찬양)

주께 찬양하리(Em코드찬양)악보
주께 찬양하리(Em코드찬양)

11. 구하라 모든 열방들을(E코드찬양)

 

구하라 모든 열방들을(E코드찬양)악보
구하라 모든 열방들을(E코드찬양)

12. 하나님 나 여기 있으니(D코드찬양)

 

하나님 나 여기 있으니(D코드찬양)악보
하나님 나 여기 있으니(D코드찬양)

13. 가라(Bb코드찬양)

가라(Bb코드찬양)악보
가라(Bb코드찬양)

14. 우리는 주님이 흘리신(D코드찬양)

 

우리는 주님이 흘리신(D코드찬양)악보
우리는 주님이 흘리신(D코드찬양)

15. 구하라 모든 열방들을(E코드찬양)

 

구하라 모든 열방들을(E코드찬양)악보
구하라 모든 열방들을(E코드찬양)

 

전하세 예수 7집 / 올네이션스 경배와 찬양

https://youtu.be/9hSOu-M0yxc

전하세 예수 7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