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대표기도문

8월 주일대표기도문_주의 크고 두려운 이름을 찬송할지니

반응형

 

"주의 크고 두려운 이름을 찬송할지니 그는 거룩하심이로다."(시편 99:3)

거룩하신 우리 주 하나님 아버지께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주의 이름을 찬양하며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하늘에 계셔서 영광중에 계시며 태초부터 지금까지 앞으로도 영원하신 주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저희를 사랑하여서 하늘의 영광을 다 버리시고 이 땅 가운데 오셔서 십자가에 죽은 그 은혜에 감사합니다. 저희의 연약함을 도우사 저희 안에 성령님을 보내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 시간 우리의 죄악들을 하나님 아버지께 자복하고 회개하오니 자비와 긍휼로 베풀어 주옵소서.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약 1:14) 했습니다. 우리 안에 작은 죄악의 씨앗도 자라지 않도록 날마다 십자가의 보혈로 우리를 깨끗하게 하옵소서. 혹여나 범죄 한 가족과 자녀와 형제자매의 죄까지도 용서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간구합니다.

 

성도가 날마다 말씀을 알아가며 심령이 강하여져서 믿음의 진보가 있게 하옵소서.

날마다 저희의 영혼을 새롭게 하시고 세상의 소금과 같은, 빛과 같은 자녀가 되게 하옵소서. 말씀을 듣고 행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듣기만 하여 자신을 속이는 자가 되지 않게 하옵소서. 그리스도 안에서 성도가 문안하며 믿음으로 권면하며 감사함으로 섬기게 하옵소서. 모든 성도가 악에서 떠나 말씀과 기도와 예배를 사모하는 신실한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게 하옵소서.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의 성도가 한 지체가 되게 하시고, 사랑과 섬김과 중보 기도가 끝이지 않게 하옵소서.

교회가 말씀으로 성장하며 예배로 거룩하여지는 부흥의 은혜를 주옵소서. 목장 모임과 리더모임, 제자훈련을 통해 주님의 제자들이 세워지며 부르심의 사명을 품는 꿈 꾸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과 영혼에 대한 간절함으로 성령의 인도하심을 받아 파송된 선교사님들 가운데 함께 하옵소서. 척박하고 외로운 이국의 땅에서 낯선 영혼을 섬기며 사명을 따라 나아갈 때 성령의 인도하심과 감사와 기쁨이 넘치게 하옵소서. 함께 하는 가족의 건강을 지켜 주시고 선교지에서의 삶이 불편이 없게 인도하시고 가족이 말씀으로 하나 되게 하옵소서.

 

쓰러져가는 예배의 성이 세워지며 허물어가는 말씀이 성벽이 세워지게 하옵소서. 

"여호와께서 집을 세우지 아니하시면 세우는 자의 수고가 헛되며 여호와께서 성을 지키지 아니하시면 파수꾼의 깨어있음이 헛되다"(시편 127:1) 했습니다. 자비와 은혜를 구하오니 이 나라와 민족을 죄악으로부터 구원하여 주시고 질병과 자연재해와 사탄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여 주옵소서. 의인이 없어 멸망하는 나라가 아니라 회개함으로 하나님께 돌아오는 민족이 되게 하옵소서.

 

세상 그 무엇보다 더 하나님을 사랑하여 부르심의 소명을 따라 교회를 섬기고 영혼을 섬기는 목사님과 가족 가운데 인도하심과 보호하심과 평강과 은혜가 함께 하옵소서. 목사님을 통해 성도가 온전하게 세워져 봉사의 일을 하게 하며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인도하옵소서. (에베소서 4:11)

 

하나님께서 창조주 되심과 예수 그리스도께서 저희의 구주 되심을 믿습니다. 

"누구든지 사람 앞에서 나를 시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그를 시인할 것이라" (마태복음 10:32) 했습니다. 오늘 예배가 저희의 입술로 하나님의 말씀 앞에 '아멘'으로 고백하는 믿음의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저희를 죄 가운데 구원하여 주신 은혜에 감사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