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D코드찬양,

반응형

여호와는 나의 힘과 나의 방패이시니 내 마음이 그를 의지하여 도움을 얻었도다 그러므로 내 마음이 크게 기뻐하며 내 노래로 그를 찬송하리로다. [시편 28:7]

D코드찬양곡-모음
D코드찬양곡 모음

D코드 찬양 순서

1. 가라 너 주의 용사여

가라-너-주의-용사여
가라 너 주의 용사여

2. 감사로 제사드리는 자가

감사로-제사-드리는-자가
감사로 제사 드리는 자가

3. 감사해요

감사해요-찬양악보
감사해요

4. 강하고 담대해

강하고-담대해-악보
강하고 담대해

5. 거룩 거룩 거룩

거룩 거룩 거룩

6. 거룩하신 하나님 어린양

거룩하신-하나님-어린양
거룩하신 하나님 어린양

7. 겸손히 주를 섬길 때

겸손히-주를-섬길-때
겸손히 주를 섬길 때

8. 고백

고백
고백

9. 그 무엇보다

그-무엇보다
그 무엇보다

10.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그-크신-하나님의-사랑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11. 기뻐하라 주 네 맘에

기뻐하라-주-네-맘에
기뻐하라 주 네 맘에

12. 나는 주를 부르리

나는-주를-부르리
나는 주를 부르리

13. 나 무엇과도 주님을

나-무엇과도-주님을
나 무엇과도 주님을

14. 나의 참 친구

나의-참-친구
나의 참 친구

15. 나의 마음을 잠잠케 하소서

나의-마음을-잠잠케 하소서
나의 마음을 잠잠케 하소서

16. 나의 맘 받으소서

나의-맘-받으소서
나의 맘 받으소서

17. 나의 하나님 내 구주를 

나의-하나님-내-구주를
나의 하나님 내 구주를

18. 날 이끄소서

날-이끄소서
날 이끄소서

19. 내 마음 간절하게

내-마음-간절하게
내 마음 간절하게

20. 내가 주를 사랑합니다 (고백)

내가-주를-사랑합니다
내가 주를 사랑합니다

21. 내가 주를 찬송하리

내가-주를-찬송하리
내가 주를 찬송하리

22. 내가 가진 것 중에서, (주께 드리네)

내가-가진-것-중에서
내가 가진 것 중에서

23.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내가-그리스도와-함께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24. 내가 무엇을 가지고

내가 무엇을 가지고
내가 무엇을 가지고

25. 내게 있는 향유옥합(옥합을 깨뜨려)

내게 있는 향유옥합(옥합을 깨드려)
내게 있는 향유옥합(옥합을 깨드려)

26. 내 맘 깊은 곳

내 맘 깊은 곳
내 맘 깊은 곳

27. 내 생에 가장 귀한 것

내 생에 가장 귀한 것
내 생에 가장 귀한 것

28. 내 영혼아 잠잠하라

내 영혼아 잠잠하라
내 영혼아 잠잠하라

29. 내 영혼의 보호자

내 영혼의 보호자
내 영혼의 보호자

30. 내 영혼 주 찬양하며

내 영혼 주 찬양하며
내 영혼 주 찬양하며

31. 내 평생 사는 동안

내 평생 사는 동안

32. 너 어디 가든지

너 어디 가든지
너 어디 가든지

33. 너의 가는 길에(파송의 노래)

너의 가는 길에(파송의 노래)
너의 가는 길에(파송의 노래)

34. 너의 푸른 가슴속에

너의 푸른 가슴 속에
너의 푸른 가슴 속에

35. 때가 차매

때가 차매
때가 차매

36. 마음을 열어

마음을 열어
마음을 열어

37. 먼저 그 나라와 의를 구하라

먼저 그 나라와 의를 구하라
먼저 그 나라와 의를 구하라

38. 모든 상황 속에서

모든 상황 속에서
모든 상황 속에서

39.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

40. 보라 그날이(주여 오소서)

보라 그 날이(주여 오소서)
보라 그 날이(주여 오소서)

41. 보좌에 앉으소서

보좌에 앉으소서
보좌에 앉으소서

42. 사랑은 언제나

사랑은 언제나
사랑은 언제나

43. 사랑의 주님 닮기 원하네

사랑의 주님 닮기 원하네
사랑의 주님 닮기 원하네

44. 사랑의 주님이

사랑의 주님이
사랑의 주님이

45. 사슴이 시냇물을

사슴이 시냇물을
사슴이 시냇물을

46. 생명 주께 있네

생명 주께 있네
생명 주께 있네

47. 선하신 목자

선하신 목자
선하신 목자

48. 선한 목자 되신 우리 주

선한 목자되신 우리 주
선한 목자되신 우리 주

49. 성령이여

성령이여
성령이여

50. 세상 권세 멸하시러

세상 권세 멸하시러
세상 권세 멸하시러

51. 세상을 보라

세상을 보라
세상을 보라

52. 세상의 헛된 신을

세상의 헛된 신을
세상의 헛된 신을

53. 승리하신 주

승리하신 주
승리하신 주

54. 십자가 십자가

십자가 십자가
십자가 십자가

55. 아 하니님의 은혜로

아 하니님의 은혜로
아 하니님의 은혜로

56. 예수님 그의 희생 기억할 때(다시 한번)

예수님 그의 희생 기억할 때(다시 한번)
예수님 그의 희생 기억할 때(다시 한번)

57. 예수 보다 더 좋은 친구 없네

예수-보다-더-좋은-친구없네
예수 보다 더 좋은 친구없네

58. 예수 사랑하심은

예수-사랑하심은
예수 사랑하심은

59.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오라-우리가-여호와의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60. 오직 주의 은혜로

오직-주의-은혜로
오직 주의 은혜로

61. 오직 예수뿐이네

오직-예수-뿐이네
오직 예수 뿐이네

62. 오직 주의 사랑에 매여

오직 주의 사랑에 매여
오직 주의 사랑에 매여

63. 옳은 길 따르라 의의 길을

옳은 길 따르라 의의 길을
옳은 길 따르라 의의 길을

64. 우리 모일 때 주 성령 임하리

우리 모일 때 주 성령 임하리
우리 모일 때 주 성령 임하리

65. 전심으로

전심으로
전심으로

66. 존귀한 주의 보혈

존귀한 주의 보혈
존귀한 주의 보혈

67. 죄 없으신 주 독생자(하나님 어린양)

죄 없으신 주 독생자(하나님 어린양)
죄 없으신 주 독생자(하나님 어린양)

68. 주 다스리네

주 다스리네
주 다스리네

69. 주께서 주신 동산에(땅끝에서)

주께서 주신 동산에(땅끝에서)
주께서 주신 동산에(땅끝에서)

70. 주 나를 광야로 이끄시네

주 나를 광야로 이끄시네
주 나를 광야로 이끄시네

71. 주 나의 피난처

주 나의 피난처
주 나의 피난처

72. 주 내 삶의 주인 되시고

주 내 삶의 주인 되시고
주 내 삶의 주인 되시고

73. 주 내 아버지(변함없이 우리를 일으키시네)

주 내 아버지(변함없이 우리를 일으키시네)
주 내 아버지(변함없이 우리를 일으키시네)

74. 주님 말씀하시면(말씀하시면)

주님 말씀하시면(말씀하시면)
주님 말씀하시면(말씀하시면)

75. 주님께 경배드리세

주님께 경배드리세
주님께 경배드리세

76. 주님께 영광을

주님께 영광을
주님께 영광을

77. 주께 찬양드리세

주께 찬양드리세
주께 찬양드리세

78. 주님의 성령 지금 이곳에

주님의 성령 지금 이곳에
주님의 성령 지금 이곳에

79. 주님 이곳에

주님 이곳에
주님 이곳에

80. 주 달려 죽은 십자가

주 달려 죽은 십자가
주 달려 죽은 십자가

81. 주를 위한 이곳에

주를 위한 이곳에
주를 위한 이곳에

82. 주 사랑이 나를 숨 쉬게 해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83. 주 안에서 다 기뻐하세

주 안에서 다 기뻐하세
주 안에서 다 기뻐하세

84. 주 앞에 이렇게 나와

주 앞에 이렇게 나와
주 앞에 이렇게 나와

85. 주의 자비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내려와

86. 주의 사랑을

주의 사랑을
주의 사랑을

87. 주의 이름 안에서 주의 성소로 가네

주의 이름 안에서 주의 성소로 가네
주의 이름 안에서 주의 성소로 가네

88. 주의 자비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내려와

89. 주 찬양

주 찬양
주 찬양

90. 주 찬양합니다.

주 찬양합니다.
주 찬양합니다.

91. 지금 우리가(아름답게 하리라)

지금 우리가(아름답게 하리라)
지금 우리가(아름답게 하리라)

92. 찬양의 열기(마음의 예배)

찬양의 열기(마음의 예배)
찬양의 열기(마음의 예배)

93.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축복의 통로)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축복의 통로)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축복의 통로)

94. 하늘의 해와 달들아(호흡이 있는 자)

하늘의 해와 달들아(호흡이 있는 자)
하늘의 해와 달들아(호흡이 있는 자)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 하나님을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시편 43: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