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주일예배찬양콘티_헌신

반응형

어느덧, 5월입니다. 헌신은 이 땅에서 보기 힘든 삶의 자세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이 땅에서의 헌신을 말씀하십니다. 이번 주일예배찬양은 성도가 마땅히 가질 헌신에 대한 찬양을 준비했습니다.

주일예배찬양(헌신)
주일예배찬양

주일예배 찬양콘티

[시편 110:3]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찬양순서

1. 겸손히 주를 섬길 때  2. 내게 있는 향유옥합 3. 나의 생명 드리니
4. 내가 주인 삼은 5. 성자의 귀한 몸  

 

찬양악보

1. 겸손히 주를 섬길 때, D코드찬양

겸손히-주를-섬길-때-악보
겸손히 주를 섬길 때

2. 내게 있는 향유옥합, D코드찬양

내게-있는-향유-옥합-악보
내게 있는 향유옥합

3. 나의 생명 드리니, G코드찬양

나의-생명-드리니
나의 생명 드리니

4. 내가 주인 삼은, G코드찬양

내가-주인-삼은
내가 주인 삼은

5. 성자의 귀한 몸, G코드찬양

나의 생명 드리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