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찬양콘티_주일예배 찬양_E코드 찬양

반응형

주일예배찬양을 위한 찬양콘티를 올립니다. E코드 찬양으로만 구성하여 다음 곡으로 부르기 쉽게 했습니다. 음악적 기술이 부족하여 찬양의 가사에 앞서 조화를 먼저 생각하게 되네요. 

주일예배 찬양_E코드찬양

주일예배찬양

기도로 준비하며 ; 주님 앞에 예배자로 거룩한 성전에 모인 성도님을 축복합니다. 저희의 인도하시고 행하시는 모든 것 가운데 영광과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마음을 다하여 주님께 찬양하겠습니다. 

찬양순서

1. 완전하신 나의 주 E 2. 구주 예수 의지함이 E
3. 나의 믿음 죽께 있네/ 나의 가는 길 E 4. 예수 우리들의 밝은 빛 E, A

1. 완전하신 나의 주  E코드찬양.

완전하신-나의-주-E코드찬양
완전하신 나의 주  E코드 찬양

2. 구주 예수 의지함이 /  E코드찬양.

구주-예수-의지함이-E코드찬양
구주 예수 의지함이  E코드찬양

3. 나의 믿음 주께 있네 / 나의 가는 길 E 코드찬양.

나의-믿음-주께-있네-나의-가는-길-E-코드찬양.
나의 믿음 주께 있네 / 나의 가는 길 E 코드찬양.

4. 예수 우리들의 밝은 빛 E코드찬양

예수-우리들의-밝은-빛-A코드찬양
예수 우리들의 밝은 빛 E코드찬양

예수, 우리들의 밝은 빛 A코드찬양 

예수,-우리들의-밝은-빛-A코드찬양
예수, 우리들의 밝은 빛 A코드찬양

기도

저희가 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할 때, 예수그리스도께서 저희를 위해 죽으심으로 하나님과 화목하게 하셨습니다.  사순절 기간을 맞아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심과 죽으심과 부활하심을 묵상함으로 그분의 삶의 여정에 동참하는 거룩한 기간이 되길 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