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주일예배 찬양_은혜를 내려주옵소서

반응형

거룩한 주일입니다. 매번 주일예배 찬양을 준비합니다. 매일 최소 주일예배 찬양을 위해 10분을 기도하면서 찬양을 통해 영광 받으실 하나님 아버지의 은혜를 구합니다. 주님, 은혜를 내려주옵소서.

 

주일예배-찬양-순서
주일예배 찬양

주일예배 찬양_은혜를 내려주옵소서.

찬양순서

1. 나는 주를 섬기는 것에
후회가 없습니다.(C코드)
2. 예배하는 자 되어(입례)
(G코드)
3. 이 땅위에 오신
(G코드)
4. 하나님의 그늘 아래
(G코드)

찬양멘트

나의 평생에 가장 복된 일은 예수님을 만난 것임을 믿습니다.

나의 평생에 가장 잘한 일은 예수님을 섬긴 것임을 믿습니다. 

오늘 하나님께 드려지는 이 찬양의 고백이 저희 안에 감사와 기쁨의 고백이 되길 원합니다. 

찬양악보

1. 나는 주를 섬기는 것에 후회가 없습니다. / C 코드찬양

나는-주를-섬기는-것에-후회가-없습니다-악보
나는 주를 섬기는 것에 후회가 없습니다. / G 코드찬양

2. 예배하는 자 되어(입례) / G코드찬양

예배하는-자-되어(입례)-악보
예배하는 자 되어(입례) / G코드찬양

3. 이 땅 위에 오신 / G코드찬양

이-땅위에-오신-악보
이 땅위에 오신 / G코드찬양

4. 하나님의 그늘 아래 / G코드찬양

하나님의-그늘-아래-악보
하나님의 그늘 아래 / G코드찬양

기도

하나님 아버지, 예수님을 만난 것이 저희에게 가장 복된 일임을 고백합니다. 예수님을 섬기는 것이 저희에게 가장 잘한 일음을 믿습니다. 예수님과의 만남이, 예수님을 섬기는 것이 저희의 삶에 감사와 기쁨이 되게 하옵소서. 아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