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주일예배찬양_가장 잘한 일(G코드찬양)

반응형

하나님의 임재와 은혜 안에 드려지는 찬양은 힘이 있습니다. 두려움이 없는 찬양입니다. 박자, 음정, 나의 모습이 하나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통해 찬양할 때 빈약한 사운드시설에서도 오직 무한한 감동과 장엄하고 거룩한 믿음의 노래만 있을 뿐입니다.

 

2월25일주일오후찬양곡
주일예배찬양콘티

주일예배찬양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 저희를 사랑하셔서 예수그리스도를 보내주신 그 사랑에 감사합니다. 우리가 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할 때 예수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죽으심으로 저희를 하나님과 화목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그러므로 은혜받은 저희가 감사의 마음으로 예배의 자리에 나가 찬양을 드리는 것은 은혜받은 자의 당연한 모습입니다.

 

이 시간 거룩하여 온전하게 우리 하나님 아버지께 영과 진리로 찬양의 예배드리기 원합니다. 

찬양순서

1. 예배하는자되어(입례) 2. 하나님의 그늘아래 3. 내게 허락하신 시련을 통해
4.나는 주를 섬기는 것에 후회가 없습니다  

찬양악보

1. 예배하는 자 되어(입례) / G코드찬양

예배하는자되어(입례)-G코드찬양-악보
예배하는자되어(입례) / G코드찬양

2. 하나님의 그늘아래 / G코드찬양

하나님의 그늘아래-G코드찬양-악보
하나님의 그늘아래 / G코드찬양

3. 내게 허락하신 시련을 통해 / G코드찬양

내게 허락하신-시련을 통해-G코드찬양-악보
내게 허락하신 시련을 통해 / G코드찬양

4. 나는 주를 섬기는 것에 후회가 없습니다 / G코드찬양

나는-주를-섬기는-것에-후회가-없습니다-G코드찬양-악보
나는 주를 섬기는 것에 후회가 없습니다 / G코드찬양

기도

우리의 평생에 가장 복된 일이 예수님을 만난 것임을 고백합니다. 나의 평생에 가장 잘한 일이 예수님을 주로 섬긴 것임을 고백합니다. 우리의 연수가 다해가도록 주를 섬기는 것에 후회가 없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을 섬기는 것이 은혜이며 기쁨임을 고백하게 하옵소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