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찬양콘티_G코드 찬양

반응형

개인적으로 음악적으로 찬양을 매끄럽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으로 동일한 코드(오늘은 G코드 찬양)를 구성하여 찬양곡을 구성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대중 앞에서 말도 잘 못하고 음악적 기술 또한 부족하기에 연속해서 부르는 찬양의 가사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만을 구할 뿐입니다.

 

주일찬양곡-모음
주일찬양예배 찬양곡모음

주일찬양예배

예배 가운데 오신 성도님들을 기쁨으로 환영합니다. 주님의 은혜를 구하고 주님께 신실함으로 예배드리는 예배자가 되길 원합니다. 거룩하신 주님 앞에 부르심의 은혜로 나갈 때 이 시간 저희를 십자가의 은혜로 깨끗하게 하옵소서.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가오니...♬)

찬양순서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G) 주 나의 모든 것(G) 이 땅위에 오신(G)

찬양악보

1.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G코드찬양)

주의-음성을-내가-들으니-(G코드찬양)-악보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G코드찬양)

2. 주 나의 모든 것(G코드찬양)_약할 때 강함 되시네

주-나의-모든-것(G코드찬양)-약할-때-강함되시네
주 나의 모든 것(G코드찬양)_약할 때 강함되시네

3. 이 땅 위에 오신(G코드찬양)

이-땅위에-오신(G코드찬양)-악보
이 땅위에 오신(G코드찬양)

예배의 기도

주님, 존귀와 영광을 받아주옵소서.

예수그리스도를 마음으로 믿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게 하옵소서.

이제부터 주님만이 저희의 왕이 되옵소서.

주님의 구원하심을 보게 하옵고, 주님의 복된 소식을 열방에 선포하게 하옵소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