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찬양콘티_은혜

반응형

 

오늘은 '은혜'라는 제목으로 찬양을 드리고자 합니다. 

 

① 구합니다(G코드)  ☞  ② 주님과 같이 길 가는 것(D코드)  ☞  ③ 나의 가장 낮은 마음(A코드 or G코드)

④ 갈 길을 밝히 보이시니(A코드)  ⑤ 나는 찬양하리라(A코드) ⑥ 주님의 귀한 말씀은(F코드)

 


할렐루야, 오늘 예배 가운데 오신 성도님을 기쁨으로 환영합니다. 부르심의 은혜를 입어 주님을 사모하는 마음으로 나왔으니 마음 다하여 주님께 찬양과 영광을 돌리기를 원합니다. 

 

구합니다

"내가 주의 은혜를 구합니다."라는 입술의 고백은 나의 매일의 삶을 이끄는 힘이 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느껴지지 않는 삶은 내게 불안이며 절망입니다. "주님, 오늘 저에게 일용한 양식을 주시고, 주의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주님과 같이 길 가는 것

하나님의 은혜가 있는 삶은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입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은 성령의 인도하심을 쫓아 살아가는 삶입니다. 인도하심을 원한다면 깨어 간절하게 부르짖어 기도하십시오. 하나님은 오늘도 나와 동행하기를 원하십니다.

 

나의 가장 낮은 마음

우리 예수님은 낮은 자와 함께 하셨습니다. 마음이 가난한 자와 함께 하셨습니다. 죄인과 함께 하셨습니다. 병에 눌린 자들과 함께 하셨습니다. 눈먼 자들과 함께 하셨습니다. 오늘 내가 만나고 있는 영혼들과는 너무나도 거리가 먼 사람들이 아닐까요?  예수님처럼 살게 하소서. 나의 무력함을 긍휼히 여기소서.

 

찬양악보 자료 참조


④ 갈 길을 밝히 보이시니(P524)

주님께서는 항상 우리보다 먼저 갈 길을 보여 주셨고, 먼저 우리를 불러 주셨으며 우리보다 먼저 계셔서 우리를 부르십니다. 그런데 우리는 어떠합니까? 

 

⑤ 나는 찬양하리라

 

⑥ 주님의 귀한 말씀은(P206)

오늘 예배를 통하여 주님의 말씀이 우리 가운데 빛이 되시고 만나가 되시며 불기둥이 되옵소서. " 주의 말씀은 내 발의 등의 내 길의 빛이니이다."라는 말씀의 고백이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 가운데 힘이 되길 기도합니다.  

 

찬양악보 자료 참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