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찬양콘티_주일예배 찬양

반응형

주일예배 찬양 순서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G) ☞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G) ☞ 변찮는 주님의 사랑과(G)

☞ 내가 매일 기쁘게(G)

1.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찬송가 406장)

이 찬양은 찬송가 406장입니다. 내가 두려워하는 날에는 내가 주를 의지하리이다.(시 56:3)  우리의 영혼이 편히 쉴 곳,  풍랑이 일어나도 안전한 포구되시는 주님, 주님의 팔은 항상 우리를 돌보시고 요동치 않게 인도하여 주십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2.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찬송가 540장)

" 우리가 마음에 뿌림을 받아 악한 양심으로부터 벗어나고 몸은 맑은 물로 씻음을 받았으니 참 마음과 온전한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지" (히 10:22)

 

회개는 우리가 하나님의 음성을 듣게 하는 관문입니다. 회개없이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없고 하나님 앞에 나갈 수 없습니다. 회개 없는 예배, 회개 없는 찬양, 회개 없는 봉사는 모래성을 쌓은 것과 같습니다. 주님의 십자가 앞에 날마다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정케하시는 십자가 앞에 날마다 나아가길 원합니다.

 

 

곤한 내영혼편희 쉴곡과 등 악보
곤한 내영혼편희 쉴곡과 등 악보

 

3. 변찮는 주님의 사랑과(찬송가 270장)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가 우리를 모든 죄에서 깨끗하게 하셨습니다. 깨끗함을 받은 우리가 주님을 찬양하고 날마다 입으로 간증하는 것은 구원받은 우리의 사명이며 면류관입니다.

 

4. 내가 매일 기쁘게(찬송가 191장)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리니(요 14:16) 저희에게 성령을 보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변찮은 주님의 사랑과 등 악보
변찮은 주님의 사랑과 등 악보

예배로 나아가는 기도

예배의 은혜를 주옵소서. 오늘도 저희를 인도하여 주시고, 저희의 모든 소망과 걱정, 필요와 감사를 들어주옵소서. 주의 말씀으로 인하여 저희의 마음이 성령의 감동으로 찬미와 감사로 가득하게 하시며, 저희의 예배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거룩한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반응형